방명록

  1. 왔었어? 헤헤

    나 태그 모음 돌아가는거 탐난다~

  2. 웹개발 2009.12.23 10:57

    검색으로 들렸다가 좋은 정보 많이 얻어 갑니다.

    감사합니다^^ 종종 들릴게요.

  3. 1984kg 2009.12.14 16:07

    혹시... 성함이 어떻게 되시나요?
    이니셜 이라도 알려주시면.. 사진이 제가 아시던 분하고 너무 비슷해서...
    옷도.. 기타도 ㅎㅎ 일본 갔다 온다고 하더니...
    연락이 안되네요 그뒤로는 이니셜이라도 알려주세요~
    neokwg@hanmail.net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남겨요~

    • 늘어나는 뱃살 2009.12.18 16:04  수정/삭제

      그러게요.
      저도 궁금합니다.

      얼굴 함 까주세요.

    • Favicon of https://blog.bits.kr BlogIcon TheBits 2009.12.18 16:15 신고  수정/삭제

      늘어나는 뱃살....
      얼굴봐서 머하게.. 넌 내일 볼꺼잖아..썩꺼져 니 블로그로.. ㅋㅋ 난 네가 누군지 알고 있다..

  4. 지누 2009.11.25 00:47

    앙..... 하드에서 소리난다고 했잖아?
    어디서 소리나는지 확인해 볼려고 뚜껑까지 열어봤는데 소리가 그때 부터 안나더라고...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오늘 과제 때문에 파일을 열라고 하는데 뭔 메시지가 뜨네...
    확인해 보니 하드 맛갈려고 하는 거다 라는 글이 있어서..

    지금 디스트 오류검사하고 있는데...

    하드소리가 요란한 것이야!!!!!

    헉!!!! 정말 중요한 자료는 그곳에 다 있는데...

    가장 오래된 80기가 하드가 맛이 갈려고 하는것이야..

    지금 이거 복구 못하면 정말 우울해질듯...

    지금 현재 상황은 파일은 보이는데 열지를 못하는거야..

    지금 거의 검사가 끝나가는데...

    아.... 파일 옮겨는 놓고 뻑났으면 좋겠다...

    아..아.. 나의 사진들.... 나의 텍스트파일들!!!!!



    그리고, 내가 예전에 중국 왔다리 거릴때 샀던 노트북이 있어..
    hp꺼 정말 고민많이 해서 산건데...

    이거 사고 나서 얼마 안있다가 나는 회사 그만두고 진태는 회사 취직해서 녀석이 갖고 댕겼걸랑...

    그런데 그녀서 관리를 잘 못해서 액정이 한번 나갔고, 용산에서 액정 교체해주는 곳에서 돈 주고 했고,,,,

    동생이 지금 컴 너무 느리다고 만져달라고 해서 윈 다시 깔아 줬는데...

    lcd에 아주 크게 멍이 있네.... 완전 짜증.....ㅠㅠ

    지금 자판치고 있는데 이거 생각외로 자판이 좋데.. 나름 쫀득 쫀득하고 말이야~ ㅎㅎㅎㅎㅎ

    엇 방금 검사는 끝났다.......


    결과는?

  5. 지누 2009.10.27 16:02

    나도 움직이는 아이콘 만들어줘..

    굴구

    내 스킨도 만들어줘~~~

    가로싸이즈 1000으로

  6. 지누 2009.10.03 18:31

    나 왔어

  7. 슝슝 2009.09.26 08:02

    오라버니 생일 축하드려요~
    애들 중간고사 기간이라 거의 폐인이 되어가고있는데...
    추석 끝나고 시험치는 학교까지 있어서-_-........이런 된장찌개...
    ㅠㅠ....
    지누오빠랑 오라버니랑 저랑 가을에 보게 되겠네요.-_-;;
    중간고사 기다리면 올라가려고 고대하고 있는 중 ㅠㅠ....
    오늘도 수업하러 ㅠㅠ....내일도 수업하러...ㅠㅠ

    • 지누 2009.10.27 00:55  수정/삭제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8. 지누 2009.08.10 00:01

    나 마우스 샀어..

    아마도 화요일쯤 오겠네..

    나도 x3도 고려 했었는데.

    이리저리 보다가

    로지텍 MX310 벌크로 샀어..

    가격이 착하더라고.

    유명한 MX300의 다음 버전이고..

    이제 310도 곧 단종되어가는 분위기라..

    그냥 샀지 뭐..

    마소의 인옵이랑, 익스3.0 같은 경우 모두 400DPI라... 좀 불편할꺼 같기도 해서...

    그동안 1000DPI나 800으로 썼었걸랑...

    형도 화요일쯤 물건 오겠네..

    x3도 좋다고 하더라...

    단지 좌, 우 버튼이 에러라고 하드라~

    이번에는 휠 망가 트리지 말고 잘 쓰삼~ ㅋ

  9. 지누 2009.07.27 14:33

    내가 예전에 누구에게 말한적이 있는데...

    난 슬픔을 사랑하는 거 같아.

    지금도 무작정 달리고 있어

    기타연습 잘 하고...

    난 뭐하는 걸까..

    나 후회하지 않으려 하는데.....

  10. 안녕하세요! fireskill님께 초대장받고 블로깅을 한지도 벌써 한달이 되었네요! 아직도 많이 허접하기는 하지만 나름 즐기며 블로깅을 하고 있습니다.. ^^ 초대장도 생겼네요~~ 재미가 솔솔해요..ㅎㅎ 안부남겨요~~ 오늘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